본문 바로가기

검은사막

검은사막 새소식입니다~[GM 이벤트] 잃어버린 이름을 찾아서 -홍반장-

안녕하세요~~ 홍반장입니다^^;

샤이 이벤트덕분에 제가 다시 검은사막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ㅎㅎ

이번에 또 새소식입니다~ 잃어버린 이름을 찾아서....(GM 이벤트)

 

GM 이벤트

아직은 이벤트기간이 안되서 정보가 많이 없습니다. 여기서 제가 중요하게 본 부분이 바로 특별보상 부분인데요~

검은망토 강아지??를 준다고 하네요.(왠지 레어템같은 분위기가?)

우선 1세대라는 걸로봐서는 타고갈수 있는 말이나 당나귀 비슷한 것일수도 있지만.강아지를 타고가기엔 너무 

작지않나?? 생각이 드는관계로 펫일확률이 높을거 같은데요... 우선 나와봐야 알겠지만 펫이듯 타고갈수있는

무언가든 어쨌든 레어템인건 확실한거 같네요.

잃어버린 이름을 찾아서...

그래서 그런지 쉽게 주지는 않을거 같해요. 단서가 있는걸보면요~

단서

첫번째는 칼페온-2, 두번째는 카마실비아-2, 3번째는 세렌디아-2, 세 명은 다른 장소에 있다?? 라는걸보면

다른 누군가가 우연히 발견하지 않는이상은 전 맵을 돌아서 찼아야 되는것이 아닌가?

그리고 이벤트 참여방법에 3번째를 보시면요~ GM을 발견하면 파티를 신청해주세요. 이 부분이 걸리는데요.

어쩌면 혼자서 잡을수 없을정도로 강한상대일수도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제발 아니길,솔플 위주라)

그냥 NPC와 파티를 맺는거고 어렵지 않는난이도로 얻을수 있는거면 정말 좋겠네요 ㅠ.ㅜ

이벤트 기간은 내일부터 2019년 8월 24일~GM 발견시??

보시면 알겠지만 종료날짜가 적히지 않는걸로 봐선 아~ 오래걸리겠구나...(그냥 제 생각이에요^^:)

아직 정확한 단서가 잡히지 않았기때문에 혹시 알게 된다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유의 사항에 대해서는 중요한 부분이

1.이벤트 보상 아이템은 중복 지금은 안되고,당연히 가문당1회 수령, 2명 이상의 GM을 찼더라도 보상은 1회만 지금??

(굳이 2명을 찼을필욘 없겠네요.)

2.이벤트 보상은 2019년 8월 28일(수) 정기점검 시 일괄지급??

(이게 종료날짜를 의미하는거라면 왜 이벤트 기간에는 나와있지 않을까요? 아직 정확한의미는 모르겠네요.)

뭐~ 대충 여기까지 살펴봤구요.혹시 쾌속선 이벤트가 완료 안되시는 분들이 있으실거에요.

저도 그거때문에 지금 골머리를 쓰고 있거든요.이미 쾌속선 조각을 6개이상 보유해서 해당 NPC한테 갔더니

뭔가 바꿀수있는 그런 메뉴자체가 없음.저만 그런줄 알았더니 다른분들도 그런다고 하더라구요.

이 부분도 알게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어렵게 구했는데 써먹어 봐야지 않겠습니까? ㅠ.ㅜ

(혹시 아시는분 게시면 공유점 부탁드려요~)

 

홍반장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