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록

전국쌀자랑 20kg 실제구입 후기 -홍반장-

안녕하세요~~ 홍반장입니다^^:

이제까지 제가 써온 글들을 보시면 알겠지만 절대 과대포장하지 않고, 좋으면 좋다,안좋으면 안좋다.

장단점에 대해 분석하고 솔직하게 말하는 스타일입니다~ 그런데 이번만큼은 자랑을 좀 해야겠네요^^;

 

전국쌀자랑 18년산 당일도정 박스포장

 

제가 이제까지 정말 좋은평을 남겼던게 세탁기를 제외하곤 별로 없는듯 ㅎㅎ (세탁기는 지금도 잘쓰고 있음)

제가 쌀만큼은 대충 고르지 않고 정말 좋은쌀을 고릅니다~

이제까지 많은 쌀들을 먹어봤지만 정말 내돈주고 사는게 아까울정도로 맛이없는 쌀들이 너무 많았구요. 그중에~ 제 인생에 있어서 이정도면 최고다라고(개인적으로)꼽을만한게 3가지 종류의 쌀이 있었어요 그 3가지중에 이 쌀이 포함됩니다^^; 하나는 쌀은 정말 맛있는데 쌀벌레가 나중에 조금끼더라구요~~(전국쌀자랑 쌀을 말하는게 아님) 

그래서 네이버에서 쌀벌레가 안생기는 요령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진짜 효능이 있더라구여 ㅎㅎ

매운 고추나 마늘을 쌀에 넣어봤는데 신기하게 쌀벌레가 안생김 ㅎㅎ(아~ 마늘은 쌀이 썩는효과도 방지해준다고

하네요^^;)쌀이 너무나 좋았기에 조금쌀벌레가 있어도 다른쌀로 바꾸지 않았습니다. 그정도로 맘에 들었기때문이져

하지만 어느날 품절이 되버린바람에 못샀다는.....  

전국쌀자랑

그래서 검색을해서 실질적인 리류나 상품평이 가장좋은쌀을 알아봤어요. 과대포장 한것같은건 보지도 않았음.....

오랜 검색끝에 우연히 발견하게됨

우리농산물

너무 가격이 싸서~ 조금 불안한마음도 있었지만 뭐~ 먹어봐야 아니까요 ㅎㅎ 일달 시킴

그리고~~ 결론

쌀맛은 제인생에 가장맛있는 쌀이 3개라는 가정하에 2위를 줬어요(1위는 바로 위에 말했던 쌀벌레가 조금

있는 쌀,솔직히 2위와 3위를 선택할수가 없을정도로 둘다 괞찮음 가격이조금싸다는 이유로 2위드림ㅎ)

그리고 쌀벌레가 없더라구여??(잘 찼아보면 있기는 하겠져?? 쌀벌레가 없는쌀도 있나여??)

배송도 박스포장해서 안전하게 받았어요 ㅎㅎ 

(유)옥정영농

가격이 저렴해서 당분간은 이쌀로 정해야 겠네여^^; 아~ 혹시 피시방 창업에 대해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만 20세이상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PC방 매출 최소 전국 상위 10% 대박 PC방 프랜차이즈는 어디?
자세히 보기 : http://aywer.me/t5zni38i80

폐업률 제로! 성공 확률 100%!
성공할 수밖에 없는 PC방, 제로 100 PC방입니다.



주식회사 부만사 에서 처음으로 시작하는 프로젝트, PC방 프랜차이즈 창업입니다.
업계에서 검증된 인재들이 모여 만든 알찬 PC방 브랜드입니다.

https://youtu.be/NO1TrKDdlN4

 

1. 제로백 PC방, 무엇이 다를까?
- 매출 중심 PC방 브랜드입니다.
- 매출과 관련이 없는 요소는 과감하게 줄이고, 오직 돈이 되는 요소에 집중 투자!

2. 다른 PC방과 어떤 게 다르나요?
- 예쁜 PC방을 만들지 않습니다.
- PC방 유저가 많은 상권에 입점하여 공격적으로 매출을 올립니다.
- 고객 중심 PC 세팅을 합니다.
- 자리 배치 및 테마석을 적절히 배치하여 오래 머물게 합니다.
- 마진율이 높은 먹거리를 개발하여 제공합니다.

3. 이렇게 좋으면 직접 해야 하는 거 아닐까요?
- 제로백 PC방은 직영점을 4개로 시작한 브랜드입니다.
- 지속적으로 직영점을 늘릴 예정이며 현재도 점포를 찾고 있고 공사 중인 직영점이 있습니다.

4. 창업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창업 지역, 점포 상태, 규모에 따라 달라집니다.
- 동일한 지역, 동일한 점포에 창업 시 업계에서 가장 최저가를 자신합니다.
- 경쟁사보다 창업 비용이 비쌀 시 보상을 해드립니다.

5. 제로백 PC방은 왜 창업비가 저렴하죠?
- 자체 제작 주변 기기 유통을 통해 창업비를 낮췄습니다.
- 최소 전문 인력을 활용하여 회사 마진을 극도로 낮췄습니다.



주식회사 부만사는
부자를 만드는 사람들이라는 사명을 가지고 탄생한 회사입니다.
저희와 함께 부자가 돼보실 분들은 상담 신청을 통해 꿈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비교 불가, 말도 안 되는 창업 혜택!
더 이상 호구 취급받지 말고 PC방 창업은 제로백으로 알차게 다 받고 창업하자!

23가지 약 4천만원 상당의 혜택을 다 받고 PC방 창업하세요.

1. 브랜드 런칭 기념 15가지 창업 혜택 제공
2. 8월 가계약자 대상 8가지 특별 프로모션 적용

* 자세한 사항은 상담 안내!

http://aywer.me/t5zni38i80

 

PC방 매출 최소 전국 상위 10% 대박 PC방 프랜차이즈는 어디?

폐업률 제로! 성공 확률 100%! 성공할 수밖에 없는 PC방, 제로 100 PC방입니다. 주식회사 부만사 에서 처음으로 시작하는 프로젝트, PC방 프랜차이즈 창업입니다. 업계에서 검증된 인재들이 모여 만든 알찬 PC방 브랜드입니다. 1. 제로백 PC방, 무엇이 다를까? - 매출 중심 PC방 브랜드입니다. - 매출과 관련이 없는 요소는 과감하게 줄이고, 오직 돈이 되는 요소에 집중 투자! 2. 다른 PC방과 어떤 게 다르나요? - 예쁜 PC방을 만들지 않

aywer.me

홍반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