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록

사운드 스피커(Britz) 브리츠 BE-100 SoundBar 실제사용후기 -홍반장-

안녕하세요~~ 홍반장입니다^^;
제가 최근에 pc를 구입하면서 스피커도 같이 맞췄는데요.
pc구입하면서 오디오도 하나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스피커(Britz) 브리츠 BE-100 SoundBar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냥 딱 보자마자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었음^^;
뭔가 심플하면서 있어보이는??

오디오 스피커

 
생각해보니 저희 집에는 팩스가 없어서 pc방에간적이 있었는데 그 때 봤던 스피커랑 동일한
모델인것 같습니다.물어보니 요즘 많이 쓰는 모델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사진보시면 상당히 길어보이지만 딱 적당한거 같해요.대충 모니터에 3분에 2정도 크기정도~

브리츠 BE-100 SoundBar


참고로 저는 앞에다가 놓고 쓰지않고 모니터 뒤에 모니터 받침위에다가 걸처서 놓고 씁니다.
디자인을 굉장히 잘 만들어 놓은이유가요~ 제가 책상위에서는 다른작업을 해야하기 때문에
공간이 많이 필요하거든요.모니터 받침이 경사가 상당히 있기때문에 위로 올리는게 힘들지
않을까 했는데... 오디오 디자인이 어디에다 올려놔도 중심을 잡을수 있도록 살짝 기울어져
있어서 공간활용하기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기존에 스피커도 마찬가지로 왼쪽과 오른쪽 두개로 나뉘어져 있어서 항상 모니터 뒤에다 
놨었는데 개인취향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그게 더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소리도 깔금하게 잘 나옵니다.제가 검은사막이란 게임을 하기위해서 이번에 pc를
맟춘거라 소리도 굉장히 중요했거든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합니다.pc맟추면서 검은사막 사양이 워낙 높다보니(제가 쓸수있는
돈은 100만원선까지)잘 돌아갈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요~ 무난하게 잘돌아가서 조금 놀랬
습니다.기존에 쓰던 그래픽카드와 모니터를 제외하곤 전부 바꿨거든요.
총 들어간 금액이: 845,000원

마더보드 메인보드-GIGABYTE B360 M AORUS PRO 

 
마더보드 메인보드-GIGABYTE B360 M AORUS PRO
램-삼성 DDR4 16GB PC4-21300
CPU-intel i5-9600k
쿨러-DEEPCOOL GAMMAXX GET
그래픽카드-이엠텍 XENON 지포스 GTX1060 STORM X Dual D5 3GB (기존에 쓰던 그래픽카드)
파워-ECQMAX 600W 83
마우스-로지텍G G102 Prodigy
제가 컴맹이라 잘몰라서 집근처에 pc수리점에 가서 100만원빠깨 없는데 검은사막 돌릴수있을까요??
여쭤봤더니 제 조건에 맟춰서 최적화를 잘시켜준것 같습니다^^;
기존컴퓨터는 벨리아 마을에 접속만 하면 너무 끊겨서 그냥 포기했었거든요 ㅠ.ㅜ
지금은 유저들이 많은 월드보스도 무난하게 할수있을정도니 더 이상 바랄게 없네요^^;
아~ 조립비용이나 각종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윈도우10설치 비용까지 다합쳐서 845,000원이에요.
100만원도 안나와서 솔직히 놀랬어요...
혹시 pc에 관해서 궁금한점 있으시면 제가 갔던 pc수리점 : https://setzzi.blog.me/
참고해 주세요.

홍반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p.s -검은사막 공략이나 각종게임공략을 다루고 있습니다.우측상단에 유튜브나 홈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