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사막

검은사막 달려라!핫타임(이벤트) -홍반장-

안녕하세요~~ 홍반장입니다^^;
이번에 검은사막에서 달려라!핫타임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경험치 추가 획득 혜택,전투 경험치와 기술경험치 또는 다양한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등등

달려라! 핫타임


이벤트 기간은 2019년 8월 28일 정기 점검후부터 ~ 2019년 10월 2일 정기점검전까지


월/화/수/목 매일20시~익일02시까지 주말은 24시간 내내! 금요일16시~월요일 02시까지~
전투 경험치와 기술 경험치를 추가 획득할수있고,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1.사냥-블랙스톤(무기/방어구)획득 확률 증가
                             2.채집-뾰족/단단한 흑결정 조각 획득 확률 증가
                             3.낚시-고대 유적의 결정 획득 확률 증가
어제 검은사막 낚시를 했었는데 고대 유적의 결정이 자주나온이유가 있었군요.
전 고대 유적은 모으지 않고 바로 거래소에서 팔아버림 ㅎㅎ (모아둘 공간이 부족해서요ㅠ.ㅜ)
거래소에서 팔면 대부분 10분이내로 팔리더라구요.가격도 어느정도 비싸게 팔리기 때문에
부수입으로는 상당히 괜찮네요^^; 


그리고 저는 펫 사료재료를 모으기 위해 생선은 노드에서 하고,고기는 양들이 모여있는 양고기로
대체하기 때문에 양고기 얻으면서 채집도 같이하거든요.가끔 단단한 흑결정 조각이 나왔었는데
어차피 해야되는거라 지금 시간을 놓치면 안되겠네요 ㅎㅎ
이벤트조건만 알아도 부수입으로 꽤 도움이 되는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까요.놓치지 마시고
어차피 사냥이든 채집이든 낚시든 해야되는 상황이라면 특정조건에 맞게 더 많은이익을 남기는게
좋겠져~ 

검은사막

 
그리고 최근에 항해를 떠나요~ (이벤트)를 올린적이 있었는데요...
지금 이 이벤트가 버그가 있는 부분들을 발견했습니다.(저는 그저깨 29일부터 시작했어요.)
소용돌이부분에서 못빠져 나오는 현상이나 배가 갑자기 폭발되는 현상이나,대부분
바다에서 어딘가에 끼어서 가지도 오지도 못하는 그런버그?? 들이 많이 발생했는데요.
어제는 제가 아니라 다른유저분깨서 특정상황에 바다에서 끼어서 오도가도못하고 있던
상황이었는데요.운영자분깨서 빼내줬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유저분들깨서도 비슷한상황에서 
도움을 받았다고 하는데요.(채팅으로 남긴글이라 진짜운영자인지는 모르겠음)
각종버그??들이 발생은 됬지만 빠른대처를 하는부분에 대해서는 박수를 쳐주고 싶네요^^;
하지만 이미 많은 피해를 입으신 분들도 상당한데요.그저깨같은경우 배가 끼는바람에 어쩔수
없이 강제회수를 했었는데 그배에 있던 아이템들이 다 날아간분들도 상당수가 있었습니다.
제가 직접 겪은부분이라 다행이 제가 퀘스트를 하기전에 그런일이 일어나서 저는그냥 
퀘스트를 포기했거든요. 제가 만약 그런상황을 당했다면 상당히 억울했을겁니다.
그래도 제가 어제 접속을 한결과 이런부분에 대한 보상도 어느정도는 해주는거 같해요.
솔직히 저는 피해를 보기전에 포기를 했지만 이런 저에게도 편지(검은사막 게임상에 편지)
가 와서 열어봤더니 각종 아이템들이 상당수가 와있더라구요.나무목재나 각종 재료,맥주도
있었나??(기억이 잘^^;) 아무튼 혹시 피해보신분 계시면 혹시모르니 지금 접속해 보세요.
개수도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팔기만 해도 큰이익을 낼수있을정도에 아이템입니다.
혹시 또다른 좋은정보가 있으면 바로 글 올리겠습니다.

출처-검은사막 홈페이지
홍반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p.s -검은사막 공략이나 각종게임공략을 다루고 있습니다.우측상단에 유튜브나 홈을 참고하세요^^;